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온갖 정보

네이비즘 뜻 인터파크 서버시간 콘서트 티케팅 수강신청 성공비법 100% (타임네이비즘, 인팍시계)

by 이노무 2022. 11. 19.

네이비즘 서버시간에 대해서 들어보신 분들 계신가요. 대학교 수강신청, BTS와 같은 유명 가수의 콘서트 티켓 예매, 뮤지컬 티켓 예매, 명절 기차표를 예매할 때 성공률 100%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꼭 알아야 할 사이트로 알려지면서 지금의 명성과 사용자들을 끌어 모으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인터파크 서버시간, 네이버 서버시간, 타임 네이비즘, 콘서트 예매 서버시간 등으로 알려진 네이비즘이란 무엇인지, 사용방법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비즘
네이비즘

1. 네이비즘(navyism)이란?

네이비즘이란 각 사이트의 서버시간과 표준시간을 알려주는 사이트로, 인터넷에서 서버시간이란 말을 처음으로 쓰기 시작한 곳입니다. 짧은 시간에 많은 트래픽이 몰려 성공이 어려운 대학교 수강신청, 인터파크 공연 티켓 예매, 예스24 티켓, 옥션 티켓, 하나투어 티켓, 명절 기차표 예매 등 선착순 서비스가 시작되는 시간을 정확하게 알려주는 곳입니다. 한국에서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한 티켓 예매 성공을 위해서는 반드시 알아야 하는 사이트이죠.

반응형


2. 네이비즘(navyism) 사용방법

네이비즘의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자기가 알고 싶은 서버의 주소를 아래의 검색 창에 입력하면 해당 서버의 서버 시간을 초 단위까지 정확히 알려주어 빠른 티케팅을 돕는 방식입니다. 서버 주소를 모르면 인터파크나 예스 24와 같은 티켓팅 사이트 이름이나 대학교 이름을 직접 입력해도 자동으로 해당 서버 주소를 찾아 서버시간을 표시해 줍니다.

네이비즘 사용방법


설정에 따라 정각 또는 1분~3분 전이 되면 알람을 울려주기도 하고, 정각 10초 전부터 눈에 띄도록 사이트 화면이 점점 빨갛게 변하게도 할 수 있습니다.


3. 네이버 시계와의 차이점

일각에서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네이버 시계다.'라는 말도 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며 운영자는 따로 있습니다. 네이비즘 운영자의 설명에 따르면 네이비즘은 각 서버의 서버시간을 개별적으로 알려주는 반면, 네이버 시계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여러 유틸리티 중 하나로 '네이버의 서버시간'을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표준시간과 서버시간이 정확히 일치하느냐인데, 생각만큼 각 서버들의 서버시간이 표준시간과 일치하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각 서버의 서버시간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즉, 수강신청 사이트나 티케팅 사이트(인터파크, 옥션, 예스 24)의 서버시간과 네이버의 서버시간이 다르면 올클과 성공은 불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4. 네이비즘 바로가기

지금 바로 각 사이트의 서버시간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의 네이비즘 사이트에서 서버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비즘 서버시간

티켓팅 서버시간,수강신청 서버시간,인터파크 티켓팅 시계,표준시간,웹사이트 시계

time.navyism.com


콘서트 티켓 성공 비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네이비즘 홈페이지에서 서버시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이노무정보 이노무사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loading